XRP 펀드 승인 가능성 82%로 상승

이미지

Yahoo의 개인정보 보호 정책 및 쿠키 사용

Yahoo는 Yahoo 및 AOL을 포함한 여러 웹사이트와 앱을 운영하고 관리합니다. Yahoo의 디지털 광고 서비스도 이 브랜드 패밀리에 속합니다. Yahoo는 사용자 인증, 보안 강화 및 스팸과 오용 방지를 위해 개인정보를 사용하며, 웹사이트 및 앱 사용을 측정합니다.

  • Yahoo는 2021년 글로벌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4.4%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, 이는 약 538억 달러에 해당합니다. 이러한 점유율은 AOL과 같은 브랜드를 통한 끈임없는 개인정보 보호 정책과 보안 강화 노력 덕분입니다.
  • 개인정보 보호 강화는 최근 몇 년간 소비자들의 주요 요구 사항이었으며, Pew Research Center의 조사에 따르면, 79%의 인터넷 사용자가 자신들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.

개인 정보 및 쿠키 사용 동의

사용자가 “모두 수락”을 클릭하면 Yahoo와 그 파트너들은 장치에 정보를 저장하고 접근할 수 있습니다. 여기에는 쿠키 사용이 포함되며, 정확한 위치 정보와 IP 주소, 브라우징 및 검색 데이터를 활용해 개인화된 광고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. 또한 광고 및 콘텐츠의 성과 측정, 타깃 리서치, 서비스 개발 목적으로도 사용됩니다. 사용자가 이 목적을 원하지 않는 경우 “모두 거부”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개인화된 광고는 보통 30% 이상의 전환율 개선을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Yahoo 역시 이와 같은 개인화 광고를 통해 사용자가 더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경험하게 하고 있습니다.
  • Yahoo는 사용자들의 선택에 의해 쿠키 저장을 관리하며, DAA(디지털 광고 얼라이언스) 파트너로서 설립된 프레임워크 하에서 사용자 데이터 사용을 규제하고 있습니다. 이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데 기여합니다.

개인정보 보호 및 쿠키 설정

사용자는 “개인정보 설정 관리”를 클릭하여 자신의 선택을 조정할 수 있으며,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하거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이를 위해 Yahoo의 웹사이트나 앱에서 “개인정보 및 쿠키 설정” 또는 “개인정보 대시보드” 링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더 자세한 정보는 Yahoo의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쿠키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Statista에 따르면, 2022년 미국의 소비자들 중 63%는 온라인 서비스에서의 데이터 수집과 저장을 컨트롤할 수 있는 옵션이 중요한 요소라고 응답했습니다. 이는 Yahoo와 같은 기업이 제공하는 개인정보 관리 기능이 사용자를 위한 핵심적인 서비스임을 보여줍니다.
  • Yahoo의 개인정보 대시보드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정보를 한 눈에 보고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, 약 25밀리언 이상의 사용자가 이를 통해 자신의 개인정보 및 설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

XRP 펀드 승인 가능성 82%로 상승

최근 규제의 명확화와 여러 ETF 신청이 계속되면서 XRP 펀드 승인이 82%의 가능성에 도달했습니다. 이는 암호화폐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, 투자자들에게 중요한 소식이 될 것입니다. XRP의 상승 가능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.

  •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(SEC)와의 소송에서도 XRP(Ripple)가 유리한 판결을 얻으면서 XRP의 가격은 일시적으로 5% 이상 상승했습니다. 이는 시장 심리를 안정시키고 투자자 신뢰를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.
  • 2023년 1월까지, 전 세계 암호화폐 ETF 자산은 10억 달러를 초과했으며, XRP 펀드 승인은 다른 암호화폐의 시장 진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. 이는 곧 암호화폐 시장이 일반 투자자들에게 더 쉽게 접근 가능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

출처 : 원문 보러가기